온라인 서비스

인쇄 및 공유기능

스터디룸 예약
  •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전화신청 불가)
  • 신청기간
    • 정기 신청 : 이용일이 속하는 달의 전달 1일부터 말일까지 선착순 접수
    • 수시 신청 : 이용일 3일 전까지 선착순 접수(정기 신청 마감후 잔여일에 한함)
  • 이용대상
    • 1팀(3~8명)
  • 이용시간 및 이용방법
    • 이용가능시간 : 07:00 ~ 22:00
    • 1일 3시간 이내, 주1회에 한함
    • 입실과 퇴실 시 조 대표가 스터디룸 사용대장(2층 종합자료실 비치)에 서명 후 입퇴실
    ※ 7~9시, 18~22시는 1층 안내실에 스터디룸 사용대장 비치
  • 이용제한 및 취소
    • 사용목적을 위반한 경우
    • 정치, 종교, 영리목적의 활동 등
    • 신청 후 정당한 사유없이 월 2회 이상 미사용 시
    • 시설물 훼손, 분실 시(원상회복 조치 포함)
    • 기타 다른 시민의 안전 및 시설물 유지상 사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 코로나 방역수칙 미준수
  • 주의사항
    • 다른 이용자에게 방해가 되거나 운영에 지장을 주어선 안됩니다.
    • 공공질서 유지 및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아야 합니다.
    • 방음에 취약하므로 소음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 이용자들을 위해 이용한 자리를 정리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변경, 기물파손을 금하며 사고발생 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이용 준수사항을 위반할 경우 추후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일정기간 이용 금지 등)
  • ★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착용, 음식물(음료 포함) 섭취 금지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스터디룸 이용방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0년 07월

1
휴관일
2
휴관일
3
휴관일
4
휴관일
5
휴관일
6
휴관일
7
휴관일
8
휴관일
9
휴관일
10
휴관일
11
휴관일
12
휴관일
13
휴관일
14
휴관일
15
휴관일
16
휴관일
17
휴관일
18
휴관일
19
휴관일
20
휴관일
21
휴관일
22
휴관일
23
휴관일
24
휴관일
25
휴관일
26
휴관일
27
휴관일
28
휴관일
29
휴관일
30
휴관일
31
휴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