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비스

인쇄 및 공유기능

스터디룸 예약
  •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전화신청 불가)
  • 신청기간
    • 정기 신청 : 이용일이 속하는 달의 전달 1일부터 말일까지 선착순 접수
    • 수시 신청 : 이용일 3일 전까지 선착순 접수(정기 신청 마감후 잔여일에 한함)
  • 이용대상
    • 1팀(3~8명)
  • 이용시간 및 이용방법
    • 이용가능시간 : 07:00 ~ 22:00
    • 1일 3시간 이내, 주1회에 한함
    • 입실과 퇴실 시 조 대표가 스터디룸 사용대장(2층 종합자료실 비치)에 서명 후 입퇴실
    ※ 7~9시, 18~22시는 1층 안내실에 스터디룸 사용대장 비치
  • 이용제한 및 취소
    • 사용목적을 위반한 경우
    • 정치, 종교, 영리목적의 활동 등
    • 신청 후 정당한 사유없이 월 2회 이상 미사용 시
    • 시설물 훼손, 분실 시(원상회복 조치 포함)
    • 기타 다른 시민의 안전 및 시설물 유지상 사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 코로나 방역수칙 미준수
  • 주의사항
    • 다른 이용자에게 방해가 되거나 운영에 지장을 주어선 안됩니다.
    • 공공질서 유지 및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아야 합니다.
    • 방음에 취약하므로 소음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 이용자들을 위해 이용한 자리를 정리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변경, 기물파손을 금하며 사고발생 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이용 준수사항을 위반할 경우 추후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일정기간 이용 금지 등)
  • ★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착용, 음식물(음료 포함) 섭취 금지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스터디룸 이용방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1년 10월

1
2
3
휴관일
4
휴관일
5
6
7
8
9
휴관일
10
11
휴관일
12
13
14
15
16
17
18
휴관일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